야간관광 특화도시 인천, 5만원 할인 숙박상품 기획전 열어

0
102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 이하 공사)는 체류형 관광객 유치 및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한 숙박상품 기획전, ‘올 나이츠 럭셔리 인천(alll nights Luxury INCHEON)’을 4월 25일부터 온라인 여행플랫폼인 ㈜여기어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의 테마는‘노을과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 인천’으로, 송도 센트럴파크 인근 7개 호텔을 대상으로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5만 원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송도센트럴파크는 작년 9월 전국 최초 야간관광특화도시로 선정된 인천의 핵심 대상지로, 야경명소로 널리 알려진 곳이다.

할인쿠폰은 4월 25일부터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상품 예약 시 즉시 발급되며, 5만원 할인 혜택은 6월 20일(입실일 기준)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야간관광 콘텐츠와 즐길거리가 집중되는 기간에 함께 진행된다.

5월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와 음악공연, 주요 상권과 연계한 ‘야간마켓&세일페스타’, 무료 버스를 타며 송도의 야경을 감상하는‘나이트 셔틀’, 게임형 걷기 행사인 ‘송도 마블워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인천의 20여 개 주요 관광지를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1인 2매)’를 제공한다.

김두현 시 관광마이스과장은 “야간관광 특화도시 인천이 개최하는 금번 기획전을 통해 약 3,500명 이상의 신규 관광객이 유치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5월과 6월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송도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인천시 관광마이스과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