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클래식 샛별을 찾습니다!

0
20

인천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이병욱)이 인천의 젊은 음악인 발굴 및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2024 인천 영 아티스트 콘서트>의 협연자를 공개모집 한다.

2022년 <인천 영 아티스트 콘서트>의 첫 무대를 연 인천시향의 3번째 공개모집으로 올해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호른, 트럼펫, 트롬본, 튜바, 하프 등 관현악 파트의 경연이 진행된다.

2010년 1월 1일부터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 중 공고일 이전 6개월 이상 주민등록 상 인천광역시 거주자이거나 현재 인천 소재 중·고등학교 재학 중인 자 또는 인천 출생자는 응시가 가능하다.

1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접수하는 이번 모집에 응시를 원하는 사람은 공고에 기재된 영상 촬영 가이드를 준수하여 실내에서 연주하는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촬영 후 제출하여야 한다. 오케스트라 반주가 가능한 협주곡 한 악장(빠른 악장, 카덴차 포함)의 연주를 담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1차 합격자에 한하여 2차 실기전형이 진행되며, 공연 시 연주할 협주곡의 전 악장을 암보하여 연주해야 한다. 최종합격자는 12월 26일에 발표된다.

선정된 협연자는 2024년 2월 16일에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인천시립교향악단 <2024 인천 영 아티스트 콘서트> 무대에 함께 선다.

인천시립교향악단 이병욱 지휘자는 “인천의 유망한 음악 재원을 발굴하고자 협연자 공개 모집에 나섰다. 열정적인 젊은 음악인들의 참여와 인천 시민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인천시향은 매년 협연자를 모집해 젊은 연주자들에게 고루 기회를 준다는 방침이다.

이번 모집공고의 더 자세한 사항은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 새소식란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인천시립교향악단 032-420-2781

 

출처 : 인천광역시 문화예술회관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