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산 바라보며 S라인 가꿔요! 광진구 ‘가을숲속 필라테스’ 참가자 모집

0
48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아차산의 가을 풍경을 즐기며 운동하는 가을숲속 필라테스를 운영한다.

구는 지난 여름 뚝섬한강공원에서 한여름 밤의 필라테스를 진행한 바 있다일과 후 운동을 원하는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에 이어이번에는 가을 아차산을 무대로 준비했다.

강의는 아차산의 자연 배경이 어우러진 광진숲나루에서 펼쳐진다내달 6일부터 10일까지 총 5회 진행되며개인 준비물만 챙겨오면 1시간 동안 무료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수업은 다이어트와 근력 강화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알차게 구성됐다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채워졌고다년간의 경력을 지닌 전문 강사진이 참가자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알려줄 계획이다.

회차별로는 ▲코어 강화와 뱃살 빼기 ▲전신 혈액순환 ▲보행 균형감각 기르기 ▲골반 교정과 하체 운동 ▲전신 다이어트를 배우게 된다.

광진구에 거주하거나 생활권을 둔 여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회차별로 30명씩 모집하고이달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광진구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일상 속 생활체육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인기 운동인 필라테스를 다시 한번 준비했다, “아차산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건강한 힐링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체육진흥과(02-450-9773)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광진구청 홍보담당관, 체육진흥과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